서산시의회, 집행부 주요 사업현장 방문
상태바
서산시의회, 집행부 주요 사업현장 방문
  • 최미향 기자
  • 승인 2019.07.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안 안전체험관, 시립도서관, 서산창작예술촌 등 소관부서 현장 확인

 

▲ 서산시의회 총무위원회가 서산창작예술촌을 방문하여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서산시의회 총무위원회(위원장 이연희)가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 의원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던 집행부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했다.

총무위원회는 3일 서해안 안전체험관, 시립도서관, 서산창작예술촌 등 집행부 소관부서 3개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주요 현황을 청취하고 개선사항 등을 전달하며 향후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의원들은 ▲서해안 안전체험관 개소 준비 현황 ▲주요 체험시설 조성 현황(이상 서해안 안전체험관) ▲시립도서관 시설 현황 ▲장서 현황 ▲도서관 외부재원 유치계획(이상 시립도서관) ▲창작예술촌 기본 현황 ▲창작예술촌 시설 현황(이상 창작예술촌) 등을 확인했다.

의원들은 현장에서 ▲서해안 안전체험관 진출입로 개선 ▲체험장비 안전조치 철저 ▲체험장 간 방음 대책 마련 ▲체험관 울타리 개선(이상 서해안 안전체험관) ▲대출도서 소독 철저 ▲휴식공간 추가 조성 (이상 시립도서관) ▲관광객 휴게 환경 조성(창작예술촌) 등을 요청했다.

이연희 총무위원장은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이유는 이론보다는 직접 보고 관찰하다보면 답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이번 방문의 목적을 밝혔다.

이어 이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안전,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주요 현황과 애로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집행부에서는 오늘 동료 의원들이 전달한 개선사항을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반영해 시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