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전담 테라피스트와 함께하는 건강지키기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건강습관을 바로 잡아 건강수명 연장을 도와줄 새로운 건강브랜드 예비채(yeviche)가 서산에 첫 선을 보였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지는 법’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요즘 예비채는 인위적인 건강관리가 아닌 자연스럽게 몸에 배는 건강습관 프로그램을 지향하고 있어 각광 받고 있다.

예비채는 ‘예’방하다. ‘비’우다. ‘채’우다라는 기업 이념 하에 인체 자연치유력을 중시하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브랜드다. 특히 식사, 생활, 운동, 예방 습관을 함께 관리해 건강한 생활을 만들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예비채는 현재 1:1 전담 테라피스트와 함께 식습관, 생활습관, 운동습관, 예방습관을 토탈 케어하는 건강습관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 체험할 수 있어 지역 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예비채 서산센터의 테라피 서비스는 혈압 및 맥박수 측정, 체성분 분석, 모세혈관 측정, 바이오리듬 분석 및 상담을 거쳐 수소테라피, 손발마사지, 음파진동테라피 등을 나눠 받을 수 있다. 특히 사전에 철저하게 고객의 건강상태 및 체질을 분석해 개개인에게 맞는 테라피를 진행하는 등 맞춤형 테라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비채 서산센터 최정선 매니저는 “전문 테라피센터에서 자가 관찰기를 통해 내 몸을 바로 알고 그에 알맞은 테라피를 하는 것을 통해 인체 자연치유를 도모, 건강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며 “수소를 이용한 테라피를 비롯해 각종 제품 등을 통해 건강한 삶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비채는 (주)일화가 추진한 브랜드로 고객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각 센터에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테라피스트들이 고객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예방하고자하는 질병에 따라 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는 등 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테라피스트들은 고객들의 식단 염도측정, 건강미션카드 수행 점검 등 방문 케어를 통해 고객들의 식습관 개선을 지속적으로 돕는다.

“예비채의 주력은 바로 수소에 있습니다. 수소를 이용해 활성산소 효과를 얻어 몸에 쌓인 각종 독소를 배출시킬 수 있죠. 특히 비타민의 176배, 코엔자임큐텐의 856배에 달하는 황산화 작용으로 고객들의 건강관리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비채 서산센터는 매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각 프로그램 별 이용은 물론 회원제로도 이용이 가능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