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영 ‘호응’

▲ 지난 22일 지곡면문화센터 체련단련교실에서 주민자치 골프동우회 회원들간 제1회 스크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서산시 지곡면사무소는 지난 22일 지곡면문화센터 체련단련교실에서 주민자치 골프동우회 회원들간 제1회 스크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곡면문화센터는 전국 최초로 문화센터 체력단련장에 스크린골프를 설치하여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어 골프동호인의 건강과 체력향상 기여로 스포츠를 통해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등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지곡면문화센터 전경

이날 대회는 지곡면문화센터 체력단련교실에서 주최하고 스크린골프 동아리에서 주관했다. 대회는 한만성 면장 및 주민자치위원장 등 지역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스트로크 방식으로 경기장에서 마음껏 뽐내며 진행했다.

지곡스크린골프 동우회 박종일(49) 회장은 “제1회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서 더 많은 지역민들과 함께 여가 문화를 즐기고 서로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 제1회 지곡면문화센터 스크린골프대회에서 우승한 양영모 씨

]이번 제1회 지곡면문화센터 스크린골프대회에서는 양영모 씨가 우승해 참가자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한편, 지곡면 관계자는 “스크린 골프대회 골프동호인들의 실력향상 및 저변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고 서로 화합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일 기자 ds3hjz@daum.net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