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기초의원 나선거구(부석면, 인지면, 팔봉면) 최종묵

안녕하세요. 서산시 나선거구(인지, 부석, 팔봉) 시의원후보 최동묵입니다.

저는 이번 6월13일에 실시되는 전국동시 지방선거에 서산시 시의원으로 출마하고자 인지 부석 팔봉 지역에 계신 유권자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현재 ‘인지자율 방범대장‘과 ’희망 쌀 나눔 봉사회‘ 사무국장등 16년간의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과 어려운 이웃의 마음을 함께 해 왔으며 ’인지면 체육회‘,’인지의용소방대‘ 등의 활동을 통해 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에 힘을 기울였습니다.

많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과 더욱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지역주민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 그리고 지역의 필요한 현안에 대해 함께 해 왔습니다.

앞으로의 우리지역의 발전은 우리지역의 젊은이가 지역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 봉사하는 사람만이 지역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신념하에 젊은 일꾼 최동묵은 시의원으로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시의원은 지역민의 봉사자이며 지역민의 심부름꾼이고 지역민의 영업사원이라고 저는 말씀 드리며 인지면 부석면 팔봉면에서 일 잘할 수 있는 젊은 직원을 채용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여기 일 잘하고 지역민의 말을 잘 듣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젊은 일꾼 최동묵이 있습니다. 주민여러분께서 꼭 우리 지역민을 위해 일할 수 기회를 주신다면 지금까지 열심히 봉사 해온 것처럼 오직 지역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년월일 : 1972년 9월 23일

소속 : 바른미래당

주요경력

- 인지초등학교졸업 인지중학교졸업 서산중앙고등학교졸업

- 국립공주대학교 공과대학 기계자동차공학부 4년졸업(공학사)

- 인지자율방범대장(현)

- 인지면체육회사무국장(현)

- 인지중학교총동창회장(현)

- 한국자유총연맹서산시청년회장(현)

- 2017년 서산시 봉사왕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