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경험을 살려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봉사하겠다”
상태바
“봉사경험을 살려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봉사하겠다”
  • 서산시대
  • 승인 2018.03.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기초의원 나선거구(부석면, 인지면, 팔봉면) 가충순

안녕하십니까. 늘 한결 같은 사람 가충순입니다.

저는 부석에서 나고 자라고 배웠습니다. 군복무 그리고 짧은 직장생활을 마치고 1992년3월 고향 서산으로 내려와 자영업에 종사하며 봉사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여러 봉사경험을 살려 서산시의 정책이나 행정에서의 효율성과 예산집행의 적절성을 따져보고 체계적이고 세세하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봉사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6월13일 지방선거에 부석면, 인지면, 팔봉면을 지역구로 기초의원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부석면 인지면 팔봉면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지역발전을 이끌겠습니다. 부석면은 B지구개발과 도비산, 부석사, 검은여, 간월도를 잇는 관광인프라 형성입니다.

인지면은 인구증가에 비해 문화공간이 협소하여 인지초등학교와 연계한 호수공원 조성의 필요성과 풍전호수의 둘레길 개발을 통해 서산시민의 힐링 공간 창출입니다.

팔봉면은 고파도와 팔봉산 자연환경을 활용한 관광객유치입니다. 해상 펜션을 활용한 갯벌체험과 낚시를 경험하는 관광 상품의 개발입니다.

그리고 문화복지회관의 건립입니다. 또한 혼자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에서 저녁까지 드시고 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서산시 관내 8개 고등학교 무상급식을 실행하여 완전한 학교급식의 종지부를 찍겠습니다.

여러 단체의 리더를 역임하며 자신을 연마하는 좋은 기회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봉사경험과,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노인복지전공자로서 어르신들의 문제, 가정의 문제, 복지 체계의 문제들을 짚어보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있어 적임자라 생각합니다.

 

○생년월일 : 1965년 3월 2일생

○소속 : 자유한국당

○주요경력

-부석초, 부석중, 부석고, 한서대학교 노인복지학과 졸업

-사회복지사(현)

-서산지청형사조정위원(현)

-전)해병대전우회 서산시지회 회장

-재향군인회부회장

-범죄피해자지원센터조정위원

-국제라이온스서산지역부총재

-충서라이온스클럽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