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맛 일품인 퓨전갈비 맛보세요”

퓨전 갈비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갈비 메뉴는 예전부터 있었지만 최근에 뜨는 갈비는 고깃집에서 구워먹는 전통적인 갈비 메뉴가 아니라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퓨전 갈비다. 서양식 소스에 매운맛을 추가하거나 치즈와 함께 먹는 새로운 갈비 메뉴들이 뜨고 있는 것이다. 퓨전 갈비 전문점이 뜨는 이유는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매운맛 소스와 치즈로 새로운 맛 트렌드를 만들어냈기 때문이다. 갈비 메뉴는 조리가 완성돼 식탁에 나오기 때문에 삼겹살처럼 구워지기를 기다리는 불편도 없다.
먹자골에 위치한 갈비씨는 매운맛을 찾는 마니아 사이에 소문 난 음식점이다. 특히 안동찜닭 소스를 이용해 개발한 갈비로 유명세를 타 각 지역에 체인점을 늘리고 있는 퓨전갈비 전문점이다.
해물갈비찜은 갈비씨가 자랑하는 인기 메뉴다. 육류와 해물의 절묘한 조화가 일품인 해물갈비찜은 부드러운 갈비와 신선한 해물이 매콤한 양념을 만나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여성들이 선호하는 메뉴는 마늘갈비찜이다. 몸에 좋은 통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 보통의 매운 맛보다 더 맵게 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안동갈비찜은 갈비씨의 떠오르는 다크호스다. 안동의 대표음식인 찜닭소스를 갈비씨만의 음식으로 재해석한 일품 메뉴다. 담백하고 칼칼한 간장소스가 식욕을 자극하는 으뜸메뉴다. 옛날왕갈비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외식 메뉴로 인기다. 천연야자숯을 사용해 화로에서 즐기는 풍미를 제공한다.

유병길 점주는 “손님들이 지나가는 말이라도 잘 먹었다는 말을 전할 때 가장 기쁘다”며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편안하게 찾아올 수 있는 갈비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662-0167
■가격:치즈등갈비(1만4천원), 매운갈비찜·안동갈비찜(소 2만3천원, 중 3만2천원, 대 3만8천원)
■위치:동문동 먹거리골 내 행복한웨딩홀 옆.(동문동 율지 6로 20)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