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구매에서 A/S까지”

“아무리 좋은 제품을 구매해도 고장이 나기 마련이죠. 수리나 A/S가 번거로웠던 블랙박스 및 네비게이션을 이제 믿고 구매하고 사후관리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블랙박스나 네비게이션이 없는 차량은 찾아보기 힘들다. 차량 가격이 만만치 않은 상황에서 발생 시 안심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다본다 서비스 서산센터에서는 브랙박스 및 네비게이션, 후방용 카메라 등의 수리 서비스는 물론 판매, 보상판매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구매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편안하게 이용하는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다본다 서비스는 2014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는 등 블랙박스 업계에서 굳건히 자리메김하고 있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창조혁신 기업 고객감동 우수기업상, 2014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해 이름을 알리고 있다.

그만큼 다본다 서비스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높은데다 전국에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장거리 운행 시나 거주지를 옮기더라도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차별화 된 서비스로 지역 내 손님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의 모든 모델과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니 구매와 설치, A/S 등의 각종 서비스를 믿고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다본다 서비스 서산센터에서는 이밖에도 네비게이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거치대 등의 용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특히 블랙박스 저장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SD카드를 6회 무료교환해 주고 있어 소모품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도 줄여주고 있다.

■연락처:681-7114
■위치:서산의료원에서 서산시청 방향 맞은편.(중앙로 135)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