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숲속 유럽형 전원주택 ‘서산 몽삐에뜨’
상태바
【탐방】숲속 유럽형 전원주택 ‘서산 몽삐에뜨’
  • 가재군 기자
  • 승인 2017.08.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편의, 여가생활, 교육 인프라 풍부한 팔봉 전원 주택단지

현대사회에서 '집'의 가치가 변하고 있다.

삶의 질에 가치를 두는 현대인이 늘면서 주택시장에서도 웰빙과 힐링이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며 주택을 단순한 거주공간이나 투자대상이 아닌 삶의 휴식공간으로의 인식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점차 많은 사람들이 답답한 도시를 떠나 좋은 자연환경에서 전원생활을 꿈꾸고 있는 가운데 충남 서산 팔봉면 진장리 숲속 유럽형 전원주택 단지가 조성 되고 있어 화제다.

‘서산 몽삐에뜨’란 이름의 전원주택 단지는 30, 40대의 젊은 층 눈높이에 맞춰 디자인 차별화, 실용성, 고급화 등을 내세우고 있으며 118세대 대단지의 숲속 조경을 위해 상록수, 화목류, 과실수, 낙엽송 등 40여 그루 이상을 식재하고 계절별 꽃나무 및 야생화 등으로 세대 조경을 꾸미고 입주민 전용도로에 느티나무와 메타세콰이어 명품 가로수길을 조성하는 설계를 했다.

입주민의 건강과 힐링을 최우선으로 단지 설계를 하고 상수도, 도시형 통합가스, 스마트 홈시스템 등을 도입해 생활의 편리성을 꾀했다.

교육 인프라는 충남도교육청 지정 행복나눔학교로 선정된 팔봉중학교가 500m 안에 있고,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가로림만이 한 눈에 들어오는 친환경적인 학교인 팔봉초등학교도 5~6㎞면 갈 수 있다. 두 학교 모두 스쿨버스를 운영해 통학에 불편이 없다.

또한 10분 거리에 서해바다, 팔봉산, 백화산, 퍼블릭 72홀 골프장 등 운동, 취미 여가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며 계절별 먹거리도 다양하다.

단지 옆에 위치한 삼원레저타운의 승마, 캠핑장, 레스토랑 등의 시설에 대해 입주민 할인 혜택이 주어져 또 하나의 장점으로 보인다.

지리적 접근성도 뛰어나 서산태안을 잇는 국도32호선과 인접하면서 10분 이내로 서산시와 태안군 시내 진입이 가능하다. 서산의료원과 서산중앙병원, 태안보건의료원 등 의료시설도 10분이면 접근할 수 있고, 서해안고속도로도 서산IC까지 25분정도면 진입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레저, 여가생활이 가능한데, 팔봉산과 백화산 등 서산태안지역 대표 명산이 근접해 있고, 갯벌체험이나 해수욕을 할 수 있는 태안 바닷가까지 20~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팔봉산 아라메길 트레킹 코스에 위치해 있다.

숲속 유럽형 ‘서산 몽삐에뜨’는 단독주택 2층구조의 36형, 48형 두가지 타입으로 대지면적 400㎡의 건축면적 36평형은 3억원대, 대지면적 535㎡의 건축면적 48평형은 4억원대로 분양하고 있다.

여기에 조경전문기업인 삼원조경이 단지 전체의 조경을 맡아 명품 가로수길 조성을 시작으로 전 세대 하나하나에 나무와 꽃, 돌, 잔디 등 자연을 옮겨와 조경이 아름다운 집을 만들게 된다.

서산시는 산업단지 조성으로 인해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대산항, 철도, 공항, 고속도로 등의 기반시설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투자가치 또한 높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삼원레저타운 내 홍보관을 방문하면 분양에 대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