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고등학교 총동문회

▲ 서일고 총동문회가 동문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화합을 다졌다.

서일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정문수)가 지난 9일 서일고 운동장에서 동문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1부 개회식, 2부 체육대회, 3부 노래자랑 및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체육대회에 앞서 서일고 4-H회 풍물공연이 진행돼 총동문회원들의 화합의 장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동문회기가 입장하며 체육대회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서는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을 비롯해 모교 발전기금 및 재학생 장학금 전달이 이뤄져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공로패는 이상연 3기 총동문회장과 김문호 사무총장 및 김용재 사무국장이, 우수교직원 감사패는 천윤희 교사가 전달 받았다. 이어 총동문회는 모교발전기금으로 300만원을 전달하고 2학년 김민주 학생과 3학년 박경숙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밖에도 충서로타리클럽이 2학년 신인철 학생에게, 한누리장학회(회장 이성근)가 3학년 유현상 학생에게 각각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체육대회는 배구, 족구, 400M계주, 단체줄넘기 경기가 각 기수별로 치러졌다.

정문수 회장은 “한마음 동문 축제 개최를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신 임원진과 물심양면으로 기여해주신 동문 여러분의 건승을 빈다”며 “모교 사랑과 애향심이 영원히 지속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