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개최

성연면 이안아파트 입주자대표회(대표 최청우)에서는 지난 18일 아파트 회의실에서 입주자 대표회의를 열어 당면 협의사항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구창모 성연면장과 장승재 시의원이 참석해 주민대표들로부터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성연면 발전과 화합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경로당 겨울철 화재예방 홍보

인지면 이문구 면장은 지난 17일 애정1․2리, 모월1․2․3리 마을회관을 방문, 각 마을회관의 가스안전점검을 확인하고 겨울철 장기간 출타 중인 가정집에 대하여 겨울철 화재예방 활동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또한 2017년 서산시 주요 시정사항 홍보와 함께 마을회관 운영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면서 주민들과 가까워지는 기회를 만들었다.

이효정 면장, 장수노인 문안 인사

부석면 이효정 면장은 지난 16일 관내 장수노인 마 모(102) 노인 가정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새해맞이 인사를 했다.

이 면장은 생활에 불편사항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정보화마을센터 방문 주민격려

지곡면 정대영 면장은 지난 16일 환성1리 금박골 정보화마을센터에서 실시하는 농한기 이동 정보화 교육장을 방문해 한파 속에서도 열심히 수업중인 수강생과 강사를 격려했다.

또한 마을 주민들의 겨울철 건강관리도 챙기며 소통행정을 이어나갔다. 이동 정보화 교육은 오는 26일까지 실시된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