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면

성연면 구창모 면장은 지난 12일 관내 체육시설을 점검하고, 게이트볼장을 방문해 겨울철에도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있는 노인들을 격려하며 건강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운산면

운산면(면장 조한근)에서는 지난 11일 회의실에서 1월중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연임이장(8명)과 신임이장(3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AI방역 및 설해대책 추진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진행된 임원 선출 결과 이장단협의회장에는 용장1리 박충진 이장이 부회장에는 가좌1리 유수항 이장과 와우2리 이선구 이장이 선출됐다.

 

△인지면

이문구 인지면장은 지난 11일 차2리, 남정1, 2리 등을 방문해 2017년 주민숙원사업, 기반조성사업, 지역개발사업 등에 대하여 주민불편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경지정리지구 보수보강사업, 남둔선 도로포장공사 등과 관련해 마을관계자들과 추진사항을 논의하며 현장행정을 이어갔다.

현재 인지면 조기발주 진행사항은 측량, 설계 7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3월 초 착공 예정으로 차질 없는 공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곡면

지곡면 정대영 면장은 지난 11일 100세 이상 장수하고 있는 신현숙(102‧여) 고령노인을 방문해 정부 연말선물(이불)과 연하장을 전달하고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길 당부했다.

이어 기초생활수급자(지적장애 2급) 김 모(41‧남)씨 가정을 방문해 희망나눔 결연사업으로 지원되는 생필품(이불, 두유 등)을 전달하고 추운겨울 건강에 이상은 없는지 살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