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서 발끝까지 한 곳에서”

뷰 앤 조이는 서산미용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멀티 샵이다.

머리에서 발 끝까지 모든 분야를 케어할 수 있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갈 수 있다. 특히 1분 1초가 아쉬운 현대사회에서 한 장소에서 헤어관리, 미생물 자연치료 테라피,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현재 뷰 앤 조이에서는 김현희 이사장과 김미현 이사가 헤어담당을 맡고 있으며 패밀리 대표 겸 서산미용협동조합 김명수 이사를 비롯해 전 웨딩이야기 이윤경 원장이 메이크업 담당을, 스킨케어 담당 김근화 실장, 미생물테라피 담당 김남주 실장, 네일아트 담당 성현진 아티스트 등이 활동 중이다.

이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상호 간에 협력체제를 유지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이고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뷰 앤 조이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에게는 편리함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일하는 이들에게는 상호협력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뷰 앤 조이에서는 머리를 하러 찾은 손님들에서부터 네일아트, 테라피, 메이크업 등 다양한 손님들을 만날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은 헤어 디자인을 하는 동안 네일아트를 받거나 테라피를 이용한 뒤 메이크업을 받거나 다양한 시술을 함께 받는 경우가 많다.

“시간도 단축될 수 있을 뿐더러 이곳저곳 이동하지 않아도 전문가에게 케어 받을 수 있어 손님들이 좋아하시죠. 최근에는 남성들도 각종 관리를 함께 받는 경우도 많이 늘어나고 있어 고객의 폭이 매우 넓어진 상황입니다.”

뷰 앤 조이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예약없이 찾아가 각종 서비스를 즐길 수는 있지만 예약손님을 우선시 하는 방침 때문이다.

■연락처:666-1242

■위치:호수공원 내. 국민연금공단 서산태안지사 옆 건물 6층.(호수공원8로 4-16 해오름빌딩 6층)

김창연 기자 kcy8410@nate.com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