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파워텍(주)

▲ 현대파워텍(주)이 ‘현대파워텍 차량전달식’을 갖고 있다.<사진 현대파워텍(주)>

현대파워텍(주)(대표 김해진)이 지난 22일 지곡면 현대파워텍 홍보관에서 문홍기 현대파워텍 이사와 백광현 사원대표, 최용복 부장, 정진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오세헌 충남모금회 부장, 성남보육원 최성수 원장과 김수현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파워텍 차량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현대파워텍 내의 매점에서 1년의 판매 수익금과 임차료 등을 모은 2045만4300원의 성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기탁된 차량은 서산시 동문동에 있는 성남보육원에 전달됐다.

이번 차량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차량지원이며 매점 수익금 사랑나눔 지원사업은 앞으로 현대파워텍만의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파워텍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뿐만 아니라 착한일터 나눔캠페인 임직원 성금, 법인 기부를 비롯해 이번 매점 수익금 사랑나눔 지원사업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충남을 대표하는 나눔기업으로 손꼽힌다.

문홍기 이사는 “지원된 차량이 아이들에게 전달돼 많은 서비스와 변화를 불러 일으켰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주민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서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성수 성남보육원 원장은 “소중한 차량을 지원해 줘 현대파워텍 임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한다”며 “아동들에게 필요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옥 사무처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이어지는 현대파워텍의 나눔문화활동에 깊은 감사를 한다”며 “충남을 대표하는 나눔기업으로서 솔선수범하는 자랑스런 모습이 타 기업의 귀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