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전우회 서산시지회

▲ 해병대전우회 서산시지회 신임회장에 김창권 씨가 취임했다. <사진 해병대전우회 서산시지회>

사단법인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 서산시지회(이하 해병대전우회)가 김창권 신임회장을 맞이했다.

해병대전우회는 지난 19일 이완섭 서산시장, 장승재 서산시의회 의장, 김제식 국회의원, 김종필·맹정호 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이재홍 충남연합회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박봉렬 기동대장의 임석상관에 대한 경례와 가충순 회장의 개회선언, 강창민 회원의 해병대전우회 헌장 낭독, 박종대 10대 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이광우 회원이 중앙회 총재 표창을, 박봉령 대원이 연합회장 표창을, 이상운·유병길 회원이 서산시장 표창을, 조성문, 배영기 회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또한 강인환 정영준 회원이 서산시의장 표창을, 김성민 정종선 회원이 교육장 표창을, 황춘성 회원이 공로패를, 가충순 회장이 재직기념패를,김종훈 회원이 회장 표창패를, 배동숙 부녀회장이 회장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가충순 이임회장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 주신 임원 및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보내며, 또한 많은 봉사를 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창권 신임회장은 “본 회의의 발전을 위해 많은 공적과 위상을 높여 온 가충순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우회원들과 함께 열심히 봉사하여 행복한 서산을 이끌어 가는 참 봉사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