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보다 더 노력하는 입시전문학원, 베리타스!”

동문동에 위치한 ‘베리타스’는 지역에서는 탄탄하게 자리를 잡은 영어·수학 전문학원이다. 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입시전문학원으로 최근에는 폭을 넓혀 중학생들부터 성공적인 수능을 위한 영어와 수학 기초를 다지고 있다.

현재 베리타스에서는 수학을 담당하는 김영준 강사와, 영어를 담당하는 황두환 강사가 공동으로 운영 중에 있다.

베리타스는 영어와 수학 부분에서 학생들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그만큼 얻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특히 내신 성적에 기반을 둔 서산지역의 기타 학원들과는 달리 입시만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어 학생들이 수능에서 향상된 성적은 물론, 굴곡 없이 자신의 페이스를 꾸준히 지켜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베리타스의 강점은 바로 책임감이다.

책임감 있는 수업과 높은 성과는 하루아침에 나온 것이 아니다. 오랜 시간동안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학생과 학부모간에 쌓아 온 유대감과 신뢰가 만들어낸 결정체로 볼 수 있다. 김영준, 황두환 강사는 “우리는 매년 수능을 치르는 중”이라고 말할 정도로 시시때때 변하는 수능시험을 분석하고 새로운 문제에 도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김영준, 황두환 강사는 “학생들에게 질 좋은 수업을 전하기 위해서는 강사가 먼저 노력해야 한다”며 “수업 전 예습과 복습을 통해 항상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바탕을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두 강사는 매일 수업 전 약 2시간에 거쳐 자신의 전공분야를 공부하고 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강사지만 노력을 게을리 한다면 학생들에게 질 높은 수업을 제공할 자격이 없다는 게 이들의 신념이다.

수많은 학원가에서 특별한 광고 및 홍보 없이 빛을 보기란 여간 쉽지 않다. 반면, 베리타스는 지역 내 특별한 광고 및 홍보 없이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퍼져 자리를 굳건히 다질 수 있었다.

김영준, 황두환 강사는 학생들의 믿음에 책임감과 노력으로 보답했기 때문에 베리타스가 짧은 기간 안에 성공가두를 달릴 수 있었다고 바라보고 있다.

특히 베리타스는 영리보다 학생 중심의 수업을 추구한다. 한 강의 당 5~6명의 학생들만 수강할 수 있도록 반을 편성해 집중 수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비록 강사들이 힘들고 영리에 도움이 되지 못하지만 학생 한명, 한명에게 집중할 수 있어 강의 효율성이 매우 높아지기 때문이다. 또, 각 학생들의 별로 반을 편성하기도 좋아 수준에 맞는 수업을 조율해 갈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이해도와 필요한 강의 내용이 집약될 수 있다고.

“베리타스는 책임감과 노력을 바탕으로 학생 중심의 질 높은 수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강사와 학생 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입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연락처:668-6777

■위치:율지 18로 45 대흥빌딩 2층.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