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맛있게 먹는 날 되세요” 각종 수산물이 푸짐하게~

“푸짐한 수산물이 우러난 시원한 육수 끝내줘요”

제철 겨울 맞아 풍성해진 조개류로 풍성해진 식탁

“손님들이 원하는 각종 해물음식 만들어 드려요”

 

‘몸에 좋은 계절수산물을 챙겨주는 해물요리집’ 맛있게 먹는 날은 동부재래시장 내 수산시장과 밀접해 있어 항상 신선한 수산물이 넘치는 곳이다.

특히 겨울이면 각종 조개류를 비롯해 꽃게 등 제철을 맞은 다양한 수산물을 이용한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런 제철수산물을 이용해 손님들이 원하는 음식들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어 맛있게 먹는 집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의 폭이 넓다는 평가다.

특히 맛있게 먹는 날은 본점을 비롯해 2호점과 3호점까지 분점을 낼 정도로 손님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맛있게 먹는 날은 제철에 나는 수산물을 곧바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회를 드시는 손님들을 비롯해 각종 탕과 볶음 등 손님들이 원하는 다양한 수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날은 동부재래시장의 수산물시장이 지역을 비롯해 인근 지역에까지 널리 알려져 있어 지역민을 비롯한 타 지역 관광객들까지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맛있게 먹는 날의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도 해물탕은 가장 손꼽히는 메뉴다. 각종 신선한 해물과 재래시장에서 들여온 신선한 채소들로 시원하게 맛을 낸 해물탕은 얼큰한 맛으로 식사와 술안주로도 인기가 높다. 또 해물의 시원한 맛이 극대화된 샤브샤브류도 인기가 높다. 특히 신선한 해물을 육수에 살짝 데쳐 곧 바로 먹을 수 있어 조리시간도 짧아 인기가 높다.

손님들 중에는 각종 해물이 푹~ 우러난 해물탕과 샤브샤브의 육수의 맛을 아쉬워해 라면사리나 국수를 넣어 국물 한방울까지 싹싹 비워내는 모습도 쉽사리 볼 수 있단다.

최근에는 제철인 겨울을 맞아 살이 꽉 차 오른 조개류로 인해 해물탕과 샤브샤브의 맛이 더욱 진하고 시원해 졌다. 푸짐하게 넣은 각종 조개류가 뜨거운 육수에 익어 입을 쫙~ 벌릴 때면 손님들의 손과 입이 쉴 새 없이 움직인단다.

맛있게 먹는 날이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은 또 다른 이유는 푸짐한 양에 있다. 해물의 상태가 좋은 것은 기본,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해물들이 한가득 제공돼 손님들에게 항상 푸짐한 해물이 가득한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편 각종 밑반찬들도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서산에서 이름이 알려진 어리굴젓도 인기가 높을뿐더러 시원한 동치미국, 칼칼한 김치 등이 손님들의 입을 더 즐겁게 해주고 있다.

“반복되는 일상생활에 지치고 힘들지만 맛있게 먹는 날에서 음식을 맛있게 드셔주시는 손님들을 볼때면 힘이 됩니다. 맛있다! 신선하다!라는 손님들의 말은 언제나 변함없이 저를 기분 좋게 하죠. 그만큼 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낳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락처:665-9435

■위치:동문동 서산동부재래시장 내 서동새마을금고 제2분소 옆.(시장2로 13)

■가격:우럭매운탕, 간재미매운탕, 꽃게매운탕, 낚지볶음 및 탕, 쭈꾸미볶음 및 탕, 각종 해물탕(가격은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 및 시가에 따라 변동)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