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 지난달 11일 김옥수 회장이 이임하고 송희자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가 송희자 씨를 12대 회장으로 맞이했다.
지난달 11일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진행된 이취임식에서는 11대 회장인 김옥수 회장이 이임하고 송희자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여성의 권익 향상에 기여하며 협의회를 내실있게 이끌어 온 김옥수 이임회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가 진행됐으며 송희자 신임회장에게 협의회를 상징하는 회기를 전달하며 신임회장의 취임을 알렸다.
김옥수 이임회장은 “여성이 살기 좋은 서산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준 여협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새로운 회장을 맞아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위 향상, 단체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인터뷰 송희자 신임회장>
“여성 사회활동 기반 조성 노력”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서산시의 여성을 대표하는 단체입니다. 여성의 권익신장과 지위향상 및 양성평등 구현을 위해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여러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죠.”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12대 회장으로 취임한 송희자 회장은 “여성단체 간 협력과 친선 도모와 상호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여성의 사회활동을 위한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 회장은 이어 “‘여성발전기본법’이 ‘양성평등기본법’으로 개정돼 오는 7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라며 “이에 발맞춰 실질적인 양성평등이 구현되는 사회를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