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영 총재 “클럽회원들이 구독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

14일 편집위원, 기자, SNS위원이 한자리에 모여 총재월신 편집 워크숍을 열었다.
총재월신 편집 워크숍 단체사진

국제로타리 3620지구 2022-23년도(이하 국제로타리) 시현 이서영 총재는 14일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7월부터 새로운 회기에 발간될 월간 총재월신을 위한 편집위원, 기자, SNS위원 등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문수협 지구기자(서산보라매 로타리클럽)의 사회로 진행됐다.

최미향 서산시대 편집국장

이날 워크숍 특강 강사로 나온 최미향 서산시대 편집국장은 신문기사 작성시 주의해야 할 사항 및 실수하기 쉬운 단어, 숫자 기재 방법에 관한 유익한 내용의 열띤 강의가 있었고, 이어서 배영환 편집위원의 총재월신 제작 과정 소개, 전희연 편집부위원장의 총재월신 편집토의 후 일정을 마무리했다.

시현 이서영 총재
시현 이서영 총재

시현 이서영 총재는 황금 같은 휴일도 반납하고 참석해 주신 총재월신 발행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다이자리에 참석해 주신 지역 기자분들은 각 지역 로타리클럽의 봉사 활동을 취재하고 홍보해 주길 바라고 많은 클럽회원들이 구독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14일 편집위원, 기자, SNS위원이 한자리에 모여 총재월신 편집 워크숍을 열었다.

참고로 이날 참석자는 2022-23년 이서영 총재를 비롯하여 차차기 박홍전 총재, 차차차기 한주희 총재, 차호열 편집위원장 및 편집위원, 문수협 지구기자 겸 SNS위원장 및 각 지역기자, 로타리코리아 전용우 기자 등 2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이서영 총재와 차호열 편집위원장
문수협 지구기자 겸 SNS위원장(왼쪽)에게 시현 이서영 총재가 액자를 건네고 있다. 
전용우 로타리코리아 기자<br>
전용우 로타리코리아 기자
배영환 편집위원<br>
배영환 편집위원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