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장애아동 및 부모님을 위한 어린이날 큰잔치
서산시 장애아동 및 부모님을 위한 어린이날 큰잔치

서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상복)은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장애아동 및 가족 5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큰잔치를 진행 해 어린이날을 맞은 아동과 가족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가지게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어바운스,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먹거리, 포토존, 추억의 뽑기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준비해 아동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얼굴에 예쁜 그림도 그리며, 여러 모양의 풍선과 선물을 한 가득 안고 돌아갈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이 번 행사를 위해 지역에서는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도록 에어바운스를 후원 해 주었으며 행사의 풍성한 볼거리와 안전을 위해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행사에 참여했다.

한 참여자는 복지관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활동 내용이 다양하고 풍성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특히 장애아동 뿐 아니라 비장애 형제자매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줘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행사를 준비 해 준 복지관과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 이상복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 진행을 할 것이라며 지역 장애아동과 가정이 행복할 수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