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 선대위 출범식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 선대위 출범식 성황리 개최
  • 박두웅 기자
  • 승인 2022.01.19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일종 국회의원, “우리에게 주어져 있는 것은 정권을 교체하라는 하늘의 명령”
국민의힘 서산 선대위 출범식
국민의힘 서산 선대위 출범식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15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 선대위 출범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출범식에는 충남도당위원장인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서산·태안 당협위원장인 성일종 의원과 정진석 국회부의장(공주시·부여군·청양군), 홍문표(홍성·예산) 의원 포함, 코로나19 백신을 2차 접종까지 완료한 당원 등 250여 명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참석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이준석 당대표, 김기현 원내대표는 영상을 통해 선대위 출범식을 축하했다.

이 날 행사를 마련한 성일종 의원은 우리에게 주어져있는 것은 정권을 교체하라고 하는 하늘의 명령이라며 여기 와 계신 모든 분들이 윤석열 후보를 전국에서 가장 높은 득표율로 당선시켜주시면 제가 여러분에게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산 선대위 상임공동 선거대책 위원장으로 조규선 전 서산시장 김택준 전 서산경찰서장 이완섭 전 서산시장 박상무 전 충남도의원 유관곤 전 서산시의원이 임명되었다.

특히, 이번 출범식에는 선대위원과 당원들뿐만 아니라, 지역 내 2030세대 청년당원들도 대거 참석해 대선 승리에 힘을 모았다.

서산 선대위 청년위원회에는 위원장 최요섭 수석본부장 이정수 공동본부장 김지만 공동본부장 김정훈 등 지역 내 유능한 청년들 다수가 이름을 올렸다.

국민의힘 서산 청년당원들은 "윤석열과 함께 정권교체, 윤석열과 사즉생의 각오로 전진, 오늘부터 내가 윤석열"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서산에서 승리하면 대한민국이 승리한다"며 결의문을 채택하고,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린 정권교체를 위해 제20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