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가충순 의원
서산시의회 가충순 의원

서산시의회 가충순 의원(부석·해미·고북)이 간월호1로 도로변 꽃길 조성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들길따라 꽃길따라 봉사단 회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가 의원은 봉사단에서 추진한 간월호1로 도로변 꽃길 조성사업 예산 확보와 사업 추진에 적극 협력해 왔다.

이 사업은 천수만 A지구 간월호 좌우측 제방 약 20km 거리에 코스모스 꽃길을 조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많은 시민에게 꽃길을 거닐며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가충순 의원은 봉사단의 꽃길 조성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한편 충청남도와 서산시의 보조금 확보에도 크게 기여했다.

김영애 회장은 ·시비 확보 등 꽃길 조성 사업에 큰 도움을 주신 가 의원님께 감사드린다간월호 꽃길을 서산의 대표적인 가을 볼거리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충순 의원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을 통해 즐거움을 드리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들길따라 꽃길따라의 간월호 꽃길 조성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들길따라 꽃길따라 봉사단 회원들은 지난 2020년부터 간월호 제방 구간의 우거진 갈대와 잡초를 제거하고 씨앗을 뿌리는 등 코스모스 꽃길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가을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미향 기자 vmfms0830@naver.com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