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상인이 함께 만든 LED 달빛정원’최우수 선정

2021년 충청남도 주민자치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2021년 충청남도 주민자치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충청남도가 주민자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전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하여 시행한 2021년 충청남도 주민자치 사진 공모전에서 서산시 동문2동 주민자치회가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주민자치 사진 공모전은 코로나 위기, 함께 극복하는 충청남도 주민자치라는 공모주제로 충남도민들 스스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담은 사진(충청남도 내 자치분권 관련 활동 내용에 한함)을 공모했다. 작품성(30), 공감성(40), 활용성(30)의 심사 기준으로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 등 총 6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에 선정된 동문2동 주민자치회의 수상작은 갈등해소, 먹거리골 애물단지의 놀라운 변신! 주민과 상인이 함께 만든 LED 달빛정원으로 난립한 불법 간판과 컨테이너로 인해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고 도시미관을 해치는 공간을 주민자치회와 주민, 상인이 함께 특색있고 아름다운 LED 정원으로 조성한 모습을 담고 있다.

유장곤 동문2동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산형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주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가고자 했던 노력의 결과, 여러분야에서 공감과 응원을 받는 것 같아 보람 있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