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낙종 입주자 대표 “여행을 통해 소통할 수 있어 뜻깊다”

읍내동 47통 롯데캐슬 주민들은 지난 4일 수덕사로 문화탐방 행사를 실시했다.
읍내동 47통 롯데캐슬 주민들은 지난 4일 수덕사로 문화탐방 행사를 실시했다.

서산시 읍내동 47(통장 조한근) 롯데캐슬(입주자 대표 김낙종) 주민들은 지난 4일 주민 25명과 함께 삼국시대 백제 말에 창건된 사찰이며 대한불교조계종 제7교구 본사(本寺)인 예산 수덕사로 1회 롯데캐슬 주민화합 문화탐방행사를 실시했다.

주민들은 눈발이 날리는 궂은 날씨에도 한국 불교를 해외에 알리는데 선구적 역할을 하였던 수덕사와 수덕사의 백미인 고려시대 건축물 대웅전을 돌아보며 역사를 되짚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입주자 김낙종 대표는 아파트라는 특성상 소통 부재가 많을 텐데도 주민들이 함께 모여 문화탐방에 나서준 데 대해 감사하다여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만나 함께 소통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47통 조한근 통장은 입주민들과 함께 여행하면서 백제인들의 숨결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이번 기회로 주민들끼리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읍내동 47통 롯데캐슬은 오는 24() 16:00롯데캐슬 희망나눔 행사가 롯데캐슬 파고라 앞에서 열릴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47통 롯데캐슬 조한근 통장(010-5358-0465)에게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