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장관상 2점, 광역단체 2점, 유관기관 4점, 총 8개상 수상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수상사진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수상사진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영수)은 청소년활동 및 동아리, 우수지도사 분야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 2, 광역단체 및 교육청 2, 유관기관상 4점 등 총 8개의 상을 거머쥐게 돼 최고의 한해를 맞이하게 됐다.

지난달 27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여성가족부, 충청남도가 주최하는 ‘2021년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청소년 동아리 씨밀레 플랫이 여성가족부장관상, 지도자 부문은 충청남도교육감상을 수상했으며, 충청남도청소년 참여기구 및 청소년 지역사회변화프로젝트 우수사례 부문에서 소속청소년운영위원회와 담당 지도자가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장상을 각각 수상하여 이 대회에서만 3개 부문 6개의 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청양숭의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한 ‘2021 충청남도 청소년활동 지도자 대회에서는 충청남도가 주최한 2021년 충남청소년활동 육성유공 기관단체 부문에서 지역 청소년의 전인적인 육성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의 공을 인정받아 충청남도지사표창도 수여받았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9월 실시된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주관)에서 최우수 등급기관에 선정되는 등 개관이래 최대 성과와 최대 수상이라는 영애를 안기게 돼 기관의 위상을 한껏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영수 관장은 올해 청소년활동분야에서 개관이래 최고의 성과를 거두어 충남을 대표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무엇보다도 조직의 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잘 따라와 준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앞으로도 안정된 조직을 만들어 전국 최우수 청소년수련시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