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퉁이장터 수익금 연탄나눔에 기부
상태바
모퉁이장터 수익금 연탄나눔에 기부
  • 최미향 기자
  • 승인 2021.11.26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퉁이장터 수익금 50만 원 연탄나눔에 기부하는 모습 (좌로부터 조재진 운영위원.김명환 대표, 신미희 모퉁이갤러리카페 대표, 마캉롱, 제이앤스킨, 유니시티)
모퉁이장터 수익금 50만 원 연탄나눔에 기부하는 모습 (좌로부터 조재진 운영위원, 김명환 대표, 신미희 모퉁이갤러리카페 대표, 마캉롱, 제이앤스킨, 유니시티)

지난 1116일 석남동 모퉁이 갤러리카페서(대표 신미희) 두 번째 프리마켓 장터를 열어 얻은 수익금과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은 셀러들이 기금을 모아 따뜻한한반도사랑의 연탄나눔 서산지부(대표 김명환)50만 원을 기부했다.

연탄나눔 기부를 목표로 구입하는 물건값에 연탄 한 장값을 포함시켜 판매한 이번 행사는 핸드메이드 제품과 지역의 다양한 셀러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당초 지난 9일에 마켓을 오픈할 계획이었으나 겨울 장마로 인해 한주 연기되어 진행되었으며 장터를 열 때마다 참여 의사를 묻는 셀러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신미희 대표는 귀띔했다.

이날 블루밍캔들제이앤스킨 셀러는 직접 만든 제품을 통해 시민과 만나고 또한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도 할 수 있어 너무 좋다라며 꾸준히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전하였다.

유니시티 셀러는 매월 두 차례씩 장날을 열어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혀 참석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갖게 했다. 신미희 대표는 앞으로도 장터를 정기적으로 열어서 경력 단절된 여성과 다양한 셀러들이 참여하여 사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열고 싶다는 계획을 전하면서 장터가 서산의 대표적인 셀러들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따뜻한한반도사랑의 연탄나눔 서산지부 김명환 회장은 후원된 기금은 운산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 연탄보일러가 망가져 연탄을 땔 수가 없어 교체 비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16일 모퉁이장터 참여 셀러는 다음과 같다.

인셀덤 성연찜질방 덕산상회 몽슈슈 제이앤스킨 러블리원 서화당퓨전떡 선일이네건어물 오늘도맑은청 유니시티 블루밍캔들 마카롱 편육 착한공방 웰스 빨간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