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로타리클럽, 연차총회 및 정기모임 가져
상태바
서산로타리클럽, 연차총회 및 정기모임 가져
  • 권효진 기자
  • 승인 2021.11.25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보고, 송년 모임, 신입회원 연수 계획 등 현안사항 협의
서산로타리클럽, 연차총회 및 정기모임
서산로타리클럽, 연차총회 및 정기모임

서산로타리클럽(회장 김상곤) 연차총회 및 정기모임이 지난 21일 서산시 동문동 먹거리골 내 클럽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1600여만 원의 관명 장학금 전달 소식과 사랑의 연탄 무료 지원 봉사 활동,총재배골프대회 우승 소식, 다사랑 치킨 직장 주회 개최,새회원 연수참여 등 지난 한 달 간의 활동사항에 관한 총무보고 및 재무보고가 있었다.

김상곤 회장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임원 및 회원분들께서 참석해 주셔서 로타리 화합과 서산클럽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나가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서산클럽은 방문해 주신 온아클럽 회장님 일행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서로 정보 공유를 통해 지구 화합과 발전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최준호 전 총재는 서산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뜨거운 열정을 모아 올해 많은 사업들을 훌륭히 소화해 나면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것을 보고 무한한 가능성을 볼 수 있는 뜻깊은 한해였다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로타리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국제로타리 3620지구 명문 클럽 중의 한 클럽인 온아로타리클럽에서 박상우 현 회장과 한주희 전 회장이 참관차 방문해 격려해 주었다, 한편, 서산로타리클럽은 다음달 12일 송년 주회와 2022121일 신입 회원 및 가족연수를 개최키로 결정했다.

이날 강현구 차기 회장이 차기 년도 송용찬 총무, 김종훈 재무 등 임원 선임 발표와 함께 차기 년도 임원진 구성을 위한 회원들의 추천과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이어 문상식 국제로타리 3620지구 총재와 박상우 온아로타리클럽 회장들을 비롯한 서산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준호 전 3620지구 총재의 칠순 축하식을 열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깊은 특별 행사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