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상생발전위원회에서 지난 9일 서산시를 방문, 맹정호 서산시장과 환담을 나누고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서산시상생발전위원회에서 지난 9일 서산시를 방문, 맹정호 서산시장과 환담을 나누고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서산시상생발전위원회(회장 김원균)는 지난 9일 서산시를 방문, 맹정호 서산시장과 환담을 나누고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김원균 회장과 김경호, 유장곤 부회장과 조한구, 조규선 고문을 비롯한 임원 및 이사 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김원균 서산시상생발전위원회장은 서산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모으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산시상생발전위원회에서는 연말을 앞두고, 자칫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분들에게 사용해 주길 바라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산중앙도서관 신축 사업 및 읍내동과 동문동의 도시재생인정사업 2건 선정 및 원도심 활성화 사업 공모 선정을 비롯한 서산공항의 예비 타탕성 조사 대상 사업 확정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서산시의 성과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더욱 열정을 다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맹정호 서산시장은 최근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인해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서산시상생발전위원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소중한 성금을 선뜻 기탁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다양한 의견을 개진해 주신 부분에 대해 서산시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관계 부서를 통해 잘 전달되어 충남도와 중앙정부와 협력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서산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