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을 열심히 달렸다면 이제는 나를 대접하라!

서산시 율지8로 60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우와빈’
서산시 율지8로 60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우와빈’

 

상견례가 있는 날이면 언제부턴가 예비 부부들은 격식과 맛이 공존하는 숙성한우전문점 서산시 율지860’에 위치한 우와빈을 찾는다. 이곳은 와인이 한우에 반한 곳이다.

서산에서는 접근하기 어려운 맛이죠. 양가 부모님이 제대로 대접받은 느낌이라고 말씀하셨어요. 결혼 승낙요? 당연히 무사통과죠.”

와인이 고기를 만났을 때 진정한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우와빈은 특유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고급한우 전문점이다. 이곳에서는 환상적인 마블링이 눈과 침샘을 자극한다. 그렇다면 숙성한우와 와인세트가 얼마나 어울릴까인데 여기에 대해서는 와인 마니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한우와 와인이 만났을 때
한우와 와인이 만났을 때

고급스런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자주 찾는다는 한 단골은 소고기의 매력을 모르고 살았어요. 그런데 이곳에서 한우 사랑에 풍덩 빠져버렸어요. 와인을 곁들인 프리미엄급 한우라뇨. 감히 상상이나 하겠어요?”라며 고급스런 브라운 우드계열 테이블에 스마트 언더렌지 위 전용 등심판에 구워지는 육즙 가득 소고기는 바로 옆에서 누가 실려 가도 모를 정도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서는 입에 착착 감기는 왕양념갈비가 하나 가득 불판을 덮고 있었는데 함께 온 손님들은 부드러운 고기가 식도를 타고 들어가는 느낌을 한마디로 이렇게 표현했다. ‘~~ 스멜스 굿!’

점심 특선으로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최고급 요리를 먹을 수 있게 왕양념갈비정식, 왕생갈비정식, 한우샤브샤브, 한우불고기, 보리굴비가 마련되어 있었고, 후식으로는 메밀소바, 된장찌개가 준비되어 있었다.

귀여운 고양이 서빙로봇 벨라 모습
귀여운 고양이 서빙로봇 벨라 모습

그때였다. 어디선가 귀여운 고양이 서빙로봇 벨라봇이 경쾌한 음악 소리를 내며 다가오고 있었다. 이곳 주인장인 류활란 대표는 손님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보답하기 위해 서산 최초로 데려왔습니다라며 빠른 서빙과 앙증맞은 모습으로 우리 가게에서는 인기 1라고 자랑했다.

이태리제 친환경 페인트와 고급스런 편백으로 방음을 잡았다.
이태리제 친환경 페인트와 고급스런 편백으로 방음을 잡았다.

각 방마다 이태리제 친환경 페인트로 특색있게 구분지었습니다. 칸막이는 고급스런 편백으로 방음을 잡았고요라며 독립성을 두었지만 단체 손님이 오실 때는 모두 틀 수 있는 구조로 만들었는데 대략 70명가량 들어갈 수 있도록 공간을 디자인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서산시 율지860’에 위치한 ()기꾸 자리에 새롭게 들어선 우와빈은 신이 내린 축복의 와인과 노릇노릇 보드라운 한우가 만나 사랑에 빠진 곳으로 벌써부터 잦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1년을 쉼 없이 달렸나? 그렇다면 특별한 날에 만나는 우와빈을 찾아 스스로에게 품격있는 한우를 대접하라.

예약은 전화 041 669 9800(휴대폰 010 5431 7161)이고, 전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 참고로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로 연중무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