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량생산 매진하는 농업인에 감사, 농업과 농촌 살리는 데 열과 성 다할 것”

서산시의회 이연희 의장이 11일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열린 서산농업발전 유공 농업인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서산시의회 이연희 의장이 11일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열린 서산농업발전 유공 농업인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서산시의회 이연희 의장이 농업 발전과 농업인 소득 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농업인단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11일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열린 서산농업발전 유공 농업인 시상식에서 서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 김동완 회장이 이 의장에게 농업인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은 패를 전달했다.

김동완 회장은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 주신 서산시의회를 대표해 이연희 의장께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앞으로도 양질의 조례입법을 통해 서산시 농업의 경쟁력 향상과 농업인 지원에 힘써 달라는 뜻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연희 의장은 오늘 받은 감사패는 열세 분의 서산시의회 의원님들을 대신해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농업인 여러분께서 직접 마련해 주신 상인만큼 시의회 의장으로서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와 이상기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땅과 농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식량 생산에 매진하고 계시는 농업인 여러분께 감사하다농업과 농촌을 살리고 농사짓기 좋은 서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과 시민을 포상해 농업인의 사기를 북돋우고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산시장 표창에 김기형 음암면농촌지도자 회장 등 12, 시의회의장 표창에 임익순 동문동농촌지도자회장 등 6, 국회의원 표창에 이용선 지곡면농촌지도자회 총무 등 3명을 포함해 모두 2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