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어려운 이웃 3가정에 연탄 1000장 기증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로타리클럽과 국화로타리클럽에서 지난 6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로타리클럽과 국화로타리클럽에서 지난 6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로타리클럽(회장 김상곤)과 국화로타리클럽(회장 이순희)은 지난 6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각 클럽 회원과 가족 및 치킨연맹(대표 한범희) 직원들도 동참해 추운 겨울을 대비해 1천여 장의 연탄을 서산시 장동 남부순환로에 거주하시는 전 모 어르신(97) 등 어려운 이웃 3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특히, 이날 국제로타리 3620지구 문상식 총재와 지구 임원들도 참석해 로타리 회원들과 함께 연탄을 직접 날랐으며, 또한 봉사자들을 위한 자연산 가리비도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문상식 국제로타리 3620지구 총재는 “2021-22년도 국제로타리 테마인 '봉사로 삶의 변화'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직접 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과 가족 모두에게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이번에 전달된 연탄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서산로타리클럽 김상곤 회장은 편안히 쉬어야 할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가족과 함께 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 따듯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연탄 후원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