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은 보약입니다”

대산중학교는 지난 12일 2021년 학부모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아침등교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대산중학교는 지난 12일 2021년 학부모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아침등교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대산중학교(교장 김기웅)는 지난 122021년 학부모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아침등교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교직원 및 전교생, 학부모회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교 중앙 현관에서 이뤄졌으며‘2021 건강 UP 아침밥 먹기 및 흡연예방, 청렴 캠페인을 전개했다. 아침밥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한 캠페인으로 학부모회는 학생들의 등교 시간인 아침 750분부터 830분까지 따뜻한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빵과 음료를 나눠주며 든든한 한 끼를 챙겼다.

또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팻말 홍보물을 활용해 흡연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금연 실천 다짐 및 물품을 나눠주기도 했다.

이에 대산중 학부모회 회장은 아침밥은 보약입니다.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뇌의 주요 공급원인 포도당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아침을 거르지 않고 꼭 먹을 수 있도록 가정에서 많은 지도를 부탁드린다아울러 청소년기의 흡연은 더욱 위험하다는 사실을 알고 경각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