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단체가 참여하여 ‘2021 사랑나눔’ 실천에 앞장서

롯데케미칼은 10일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바이러스로 관내 경제적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2021 사랑나눔 생필품 꾸러미행사를 가졌다.

대산읍 커뮤니티센터 2층 로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케미칼이 지원하고, 대산읍 주민자치회와 대산읍 새마을 남·여 지도자회 주관으로 이뤄졌다. 봉사단체로는 대산읍 생활개선회, 샤롯데 봉사단, ()대산읍 자원봉사협의회가 참여하여 이웃에게 전달할 생필품·영양식품 꾸러미를 포장하는 등 이웃을 챙겨나가는 데 힘을 보탰다.

㈜롯데케미칼은 10일 주민·단체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영양식품 꾸러미’ 행사를 가졌다.
㈜롯데케미칼은 10일 주민·단체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영양식품 꾸러미’ 행사를 가졌다.

대산읍주민자치회 김기진 회장은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업이 앞장서서 꾸러미를 지원해 준 것에 감사를 드린다오늘 행사가 지역사회의 정겨운 공동체 형성과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우리 지역에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기업이 있어 무엇보다 감사하다이번 계기로 인해 꾸러미를 전달받은 이웃들이 다시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2021 사랑나눔 생필품 꾸러미사업은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4개월간 4로 매월 6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