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봉초, 여름방학 ‘학력돋움캠프’ 진행

“신나는 English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팥빙수를 만들고 있는 모습.
“신나는 English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팥빙수를 만들고 있는 모습.

 

서산 팔봉초등학교(교장 최윤이)는 지난 719()부터 723()까지 1~4학년 기초학력 부진학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학력돋움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학생 개인의 학력 수준에 맞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기초·기본 학력 향상, 교과서 기본 요소를 학생들이 학습함으로써 학생들의 기본 학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국어, 수학 과목을 13차시 수업으로 진행했다.

그간 학생들의 학력 신장에 꾸준히 노력을 기울여온 팔봉초등학교는 이번 여름방학 중, 1~4학년 학생들뿐 아니라, 앞으로 5~6학년들의 학력돋움캠프도 오는 82()부터 6()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학생들의 영어 독서 및 체험 기회와 다양한 영미 문화 교육, 의사소통 기능 강화를 위한 4 skills 집중훈련을 배우는 영어학력돋움 캠프신나는 English 캠프도 지난 719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0()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최윤이 교장은 여름방학 동안 캠프를 통해 학기 중 누적된 학습결손 회복과 개인별 맞춤형 교육으로 우리 학생들이 부족한 공부도 채우고 학습 욕구가 충족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망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