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선별진료소 · 예방접종센터 방문

서산시의회 이연희 의장이 지난 20일 서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서산시의회 이연희 의장이 지난 20일 서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서산시의회 이연희 의장이 서산시보건소에 설치된 선별진료소와 서산시민체육관에 마련된 예방접종센터를 각각 찾아 의료진을 격려했다.

이 의장은 20일 오후 서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무더위 속에서도 방호복을 입은 채 근무 중인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시민을 대표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 의장은 냉방장치 가동상태와 휴게공간, 근무체계 등을 점검하고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 의장은 고3 학생과 교직원에 대한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는 서산시민체육관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찾아 관계자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자원봉사자 휴게실을 점검한 이 의장은 관계자에게 자원봉사자분들의 휴게공간을 확충하고 냉방 및 식수 제공 등 더위를 피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대한 조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의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코로나19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여러분의 수고로움 덕분에 대한민국은 반드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