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간부회의 열고 현안사항 공유, 여름철 안전점검 철저

맹정호 서산시장이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맹정호 서산시장이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맹정호 서산시장이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50여 명의 실·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시 중점추진 사항 등을 논의했다.

이날 지난 2주간의 성과와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성과로는 동물보호센터 및 반려견 놀이터 개장 가야산 자연휴양림 지정 서산형 주민자치회 일괄전환 온통서산 업무표장 등록 대산항선, 내포태안선, 중부권동서횡단선 4차 국가철도망 추가검토사업 반영 관내 8개소 충남관광100선 선정 서산지역자활센터 우수기관 선정 등을 들었다.

각 실과별 주요 추진사항 등을 공유하고 맹 시장은 직원들에게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맹 시장은 확진자가 지속 발생하면서 충남도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될 예정이라며 실과별로 단계에 맞춰 달라지는 방역수칙 시행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시민체육대회, 해미읍성축제, 국화축제, 야외스케이트장 운영 등 각종 행사 개최여부 등도 고민해야 한다꼼꼼히 챙겨 예산이 낭비되지 않도록 신경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최근 인사이동으로 인해 부서장, 팀장 등 변동이 있는데 관련 단체 등과 적극 소통하고 불편사항 등은 없는 지 꼭 챙겨봐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여름 장마 등에 대비해 각종 시설물 및 사업현장 등 점검도 철저히 추진해야한다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해달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