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통해 주민과 적극 소통, 시민복리 증진과 지역발전 공헌

7일 서산시의회 최기정 의원이 2021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7일 서산시의회 최기정 의원이 2021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서산시의회(의장 이연희) 최기정 의원이 2021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시의회는 8일 최기정 의원이 ()한국유권자중앙회와 뉴스인사이트의 주최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1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2021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최 의원은 초선임에도 주민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참신하면서도 합리적인 시책을 제안해 지역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최 의원은 당선 초기부터 SNS를 활용하여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지역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문제가 있는 현장을 직접 찾아 해결책을 도출하는 현장소통형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 행정사무감사, 시정질문, 5분 발언 등을 통해 국·공유재산 사용의 불합리성 지적, 퇴직공무원 취업제한 문제 제기, 서산형 공공배달 앱 구축 및 업무 전국 규모의 스포츠대회 유치 제안 등 집행기관을 날카롭게 감시·견제하고 참신한 정책을 제안하는 등 시의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에는 코로나19에 시름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직접 방역통을 메고 상점 방역 봉사를 하는 한편, 관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물품 기탁을 주선하는 등 따뜻한 의정활동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최기정 의원은 일하는 시의원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잘 대변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