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Do Dream) 성연’ 주민 제안 채택으로 공원에 꽃모종 2,400본 식재

지난 4일 테크노밸리 1호 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에서 꽃심기에 한창이다.
지난 4일 테크노밸리 1호 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에서 꽃심기에 한창이다.

서산시 성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성열)에서는 지난 4일 주민자치위원과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크노밸리 1호 공원에 아름다운 성연 만들기를 위한 꽃심기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새롭게 시행하는 두드림(Do Dream) 성연, 주민이 부르면 자치위원회가 간다의 첫 번째 채택 사업으로,
 

코로나19 언택트 시대, 시민들이 가장 즐겨 찾는 테크노밸리공원에 꽃이 피게 해달라는 주민의 제안을 의결하여 공원 미관 조성은 물론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페튜니아 2,400본을 식재하였다.

꽃심기에는 주민자치위원 외에도 성연면 새마을협의회에서 적극 동참하여 주민들을 위한 환경개선 사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성열 위원장은 꽃심기 사업에 참여해준 위원들과 새마을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성연면 주민을 위한 환경개선 및 주민자치 특색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 19 성금기부와 도담도담 성연 출산축하선물꾸러미 사업, 사랑의 반찬배달 서비스 등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두드림 성연: 주민 생활 속 불편문제 등을 상시 제안 받아 직접 해결하는 방식인 주민자치 실현 사업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