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제31대 장우현 교육장 취임
상태바
서산교육지원청, 제31대 장우현 교육장 취임
  • 박두웅 기자
  • 승인 2021.03.0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서산 만들기’ 노력 밝혀
우현 제31대 교육장
우현 제31대 교육장

서산교육지원청은 3월 1일자로 제31대 장우현 교육장(前 충남교육청 정책기획과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장우현 교육장은 공주교육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1984년 청운초등학교를 시작으로 교단에 입문해 25년간 교사로 근무했고, 2009년부터 초등학교 교감(아산 금성초), 교육전문직원(서산교육지원청·충남교육청 장학사, 교육연구정보원 연구사), 초등학교 교장(서산대진초), 태안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충남교육청 장학관을 역임했다.

3월 1일자로 취임하는 장우현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미래를 행복하게 살아 갈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것이 교육의 근본 목적이라는 인식 아래, ▲공교육을 강화하는 학교혁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진로교육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교육생태계 실현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참여하는 교육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서산교육이 서로를 존중하고 높이 솟아도 흔들리지 않는 탑이 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하였다.

한편, 제31대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취임하는 장우현 교육장은 3월 2일 09시 서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시작으로 교육장으로의 첫걸음을 내디딜 것이다.

앞으로 장우현 교육장은 오랜 학생지도와 교육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서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특히 지역사회와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희망찬 서산교육의 앞날을 새롭게 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