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와 소신 바탕으로 시민 중심의 정책과 공약 실천에 앞장

5일 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이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5일 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이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이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5일 시의회는 장 의원이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시민 중심의 지역 현안 해결과 복리 증진에 앞장서며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장갑순 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 의원은 평소 농업과 환경문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현실적인 정책 제안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갑순 의원은 서산시 농작물 병해충 예찰·방제단 운영 조례’, ‘서산한우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농림축산업 육성에 관한 조례등을 발의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앞장서 왔다.

특히 장 의원이 토양 개량과 지력 유지 보전을 위해 전국 최초로 제안한 규산질 비료 살포비 지원사업은 그 효과가 입증되며 국가 정책으로 채택돼 전국에서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장갑순 의원은 지난해 전국 최초로 어류와 포유류까지 포함시킨 서산시 생태계교란 생물 관리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며 생태계 건강성 향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 바 있다.

장 의원은 전문성 강화를 위해 공주대학교 식물자원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산업과학대학원 작물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등 자기개발 역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장갑순 의원은 시의원의 본분을 다했을 뿐인데 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2021년에도 집행부 견제·감시도 충실히 하며 의리와 소신을 바탕으로 시민 눈높이에 맞는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