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온통서산사랑상품권’으로 지역사랑 실천하세요!
상태바
서산시, ‘온통서산사랑상품권’으로 지역사랑 실천하세요!
  • 김영선 기자
  • 승인 2021.01.2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서산사랑상품권’과 명칭, 디자인 달라진다...카드형 상품권 신규 도입
온통서산사랑상품권
온통서산사랑상품권

서산시가 올해부터 2019년부터 발행해온 기존 서산사랑상품권의 명칭을온통서산사랑상품권으로 변경 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기존 명칭에 서산시 고유 브랜드인 온통서산온통을 붙이고, 디자인도 시 정체성을 반영해 특색있게 변경했다.

5천원권에는 서산9경 중 1경인 서산해미읍성이, 1만원권에는 국보 228호인 천상열차분야지도가 그려진다.

기존 서산사랑상품권은 그대로 사용가능하다. 시에 따르면 지역상품권은 201970억 원을 발행해 완판했고, 2020700억 원을 발행해 99.3%를 판매하는 등 지역경제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온통서산사랑상품권은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인 1,000억 원을 발행한다.

변경된 지류형 온통서산사랑상품권은 오는 25일부터 관내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를 통해, 모바일상품권은 지역상품권 chak’ (APP)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된 것은 올해부터 디지털 약자 편의를 위해 카드형 상품권도 발행한다. 카드형 상품권은 관내 모든 농협은행 및 지역상품권 chak’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올해 새롭게 발행되는 온통서산사랑상품권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경제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갖고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