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억 지점장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고객님들께 나눠드리는 것”

LG전자서비스 서산센터는 20일,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선다.
LG전자서비스 서산센터는 20일,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선다.

LG전자서비스 서산센터(이하 LG서비스, 지점장 이승억)20,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선다.

이번 체결은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진정한 나눔이 실천될 뿐만 아니라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다는 뜻도 담겨있다.

LG서비스는 서·태안과 당진시의 가전제품을 수리하고 서비스를 담당하는 업체지만 정기적으로 헌혈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는가 하면, 마스크 모으기 행사, 노인정과 도서 지역의 방역 소독, 어르신 대상으로 휴대전화 사용법 설명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도움이 필요한 해미면에는 가정을 방문하여 가전제품 설치 및 점검, 도배 봉사를 하였으며, 지곡면에는 어머니 이름의 문패와 국기봉 달기 행사 등 ‘1+3 사랑나눔 자원봉사활동 행복마을 가꾸기 행사도 가졌다.

LG서비스 이승억 지점장은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고객님들께 나눠드리는 것이라며 지역사회 복지 참여와 사랑 나눔을 통하여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