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잡는 귀신 ‘Ai 발열체크기’ 국민바이오메디컬에서 준비하세요~

Ai 발열체크기는 ‘K2 스탠드형+전신 소독기’ 세트 구성으로 이렇게 쓰여지고 있다
Ai 발열체크기는 이렇게 쓰여지고 있다

코로나19가 좀비처럼 1년 넘도록 우리 삶을 좀 먹었다. 설마 2021년 한 해를 맞는 첫날에도 코로나를 걱정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이제는 이런 시간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예감하기조차도 망설여진다.

연초 들어 새해 소망을 묻는 말에 하나같이 대답했던 단어는 코로나건강이었다. 참으로 암담하기 그지없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은 없다.

여기 대한민국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나선 기업이 있다. 고객의 눈으로 보고, 고객의 마음으로 느끼며, 고객의 머리로 생각하자라는 사훈의 국민Bio메디컬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다.

국민Bio메디컬은 지난해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안심하게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인공지능시스템을 갖춘 ‘Ai 발열체크기를 세상에 내놓았다.

특히 열 변화를 감지하기 위해 ‘IR카메라와 결합한 AI시스템인 안면 인식 기술과 적외선 발열 측정 기능을 통합한 발열 측정 장비 자동 손 소독기장비는 자자체 및 각종 단체에서 관심을 받기도 했다.

국민바이오메디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K2 스탠드형+전신 소독기'
국민바이오메디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K2 스탠드형+전신 소독기'

Ai 발열체크기는 ‘K2 스탠드형+전신 소독기세트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이것은 비접촉 방식의 얼굴 온도 표시로 카메라 화면을 통해 얼굴을 인식, 표면 온도를 표시해 준다.

예를 들어 37.5도 이상 체온일 경우 화면 알림 및 경고음이 발생한다. 특히 사전 등록된 안면 인식을 통해 출입 및 보안 관리가 가능하다. 전신 소독기 센서작동 거리는 3M 전방에서도 가능하며 분사 방식은 초미립자 초음파방식으로 6초에서 30초로 조절도 된다.

언제 어디서든 이동 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손 소독기까지 장착되어 있어 관공서, 복지센터 병원과 공장, 학교, 교회, 종교시설, 체육시설뿐만 아니라 식당·카페와 피시방 등 언제 어디나 설치하면 좋다. 특히 기후 변화에도 정상 작동을 할 수 있기에 야외 등 급격한 외부 행사 시에도 설치 가능하다.

이제 코로나19로부터 우리 모두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국민Bio메디컬의 Ai 발열체크! 상황에 맞게 고안된 안전한 제품이라 믿고 맡길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바이오메디컬(1544 4546) 또는 김성진 본부장(010 6265 1843)에게 문의하면 된다.

국민바이오메디컬 전경
국민바이오메디컬(주) 전경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