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입사신청 접수

대전학사관 전경
대전학사관 전경

충청남도 출신 충남대전 소재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쾌적한 면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사장 양승조)이 운영하는 충청남도 대전학사관에서 2021년도 입사생 총 244(77, 167)을 모집선발한다.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충청남도 대전학사관은 21실의 호실(화장실 포함), 13식의 급식 제공하고,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24시간 개방하는 정독실, 노트북존과 체력단련실, 세탁실, 휴게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16만 원의 저렴한 부담금(기숙사비)에 외국어교육, 초청특강, 취업강좌,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인재양성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충남도민의 자녀로서 본인 및 직계존속의 주소가 공고일 기준 현재 계속하여 1년 이상 충청남도에 주소를 둔 대전세종충남권대학의 신입생재학생으로, 재단 홈페이지의 공고를 참고하여 기간 내 홈페이지에 입사신청하면 된다.

선발기준은 생활정도, 학업성적을 합한 점수의 고득점자 순이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 복지시설종료아동, 장애인 등은 별도로 선발한다. 또한 한부모가정, 국가유공자자녀,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배려대상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2021년도 입사생 모집 및 선발 관련한 온라인 입사설명회을 개최하며, 입사생 선발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cninjae.or.kr)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관련 궁금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고객참여(문의게시판) 및 카카오톡채널(http://pf.kakao.com/_kxfWGK), 대전학사관(042-337-6000, 824-512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