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공원과 신혜영, 건설과 이호주, 정보통신과 박찬모
보건위생과 한은숙, 대산읍 하재현, 석남동 이재길

서산시가 2020년 시정발전과 서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일한 공무원 6명을 선정해 표창했다.

시는 서류심사와 동료들의 다면평가, 최종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산림공원과 신혜영(48, 녹지6), 건설과 이호주(42, 시설7), 정보통신과 박찬모(39, 전산7), 보건위생과 한은숙(54, 의료기술6), 대산읍 하재현(33, 세무7), 석남동 이재길(54, 세무6)씨를 2020년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산림공원과 신혜영 공원관리팀장은 도시공원을 조성·관리하여 시민들의 휴식처 제공에 기여하였으며, 특히 어린이공원, 부춘산 유아숲체험원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산림교육현장 마련을 위해 힘써왔다.

건설과 이호주 주무관은 지방하천을 안정적으로 관리하여 주민피해예방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방길지구 재해위험개선사업, 반양지구 풍수해 생활권종합정비사업, 소정지구 재해위험개선사업 등 각종 재해위험 개선사업에 대한 외부재원 확보에 기여했다.

정보통신과 박찬모 주무관은 서산시 홈페이지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상황판 게시,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접수 홈페이지 제작 등 시민들의 정보 및 서비스 이용 편의 향상에 기여했다.

보건위생과 한은숙 위생관리팀장은 코로나19 대응으로 심야운영업소, 식품위생업소 등 관내 위생분야 중점관리시설에 대한 특별 방역 및 점검을 실시하여, 안전한 외식업소 이용환경 조성에 이바지했다.

대산읍 하재현 주무관은 주민들의 여론과 동향을 신속히 파악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특히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현안에 대해 주민들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시정에 대한 주민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석남동 이재길 총무팀장은 매일 관내 인구밀집지역 방역을 실시하고, 자가격리자의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등 코로나19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였고, 중앙호수공원 상가지역에 청결지킴이와 불법투기감시단을 배치하여 시민들을 위한 청결한 환경 조성에 이바지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열심히 일하는 성실한 공무원을 적극적으로 선발하여 포상함으로써 공직사회가 시민편의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