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자원봉사센터(좌), 서산의료원(우)
서산시자원봉사센터(좌), 서산의료원(우)

한서대학교(총장 함기선) 지역협력센터는 15일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서산의료원에 방역 봉사자를 위한 한지마스크 1,700개를 기증했다.

이번 서산시자원봉사센터 기증식에는 윤주문 센터장, 서산시 재난재해안심봉사단 이영주 회장, 한서대 안성만 지역협력센터장, 김남희 간호학과 교수가 방역 봉사자들과 함께했다.

서산시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1년 가까이 서산 시내 밀집지역 곳곳을 찾아 방역복을 입고 방역소독 봉사를 지속해 왔다. 한서대 혁신지원사업단은 지역협력센터를 통해 방역 봉사자들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지마스크 1,000개를 기증했다. 또한 김남희 간호학과 교수는 방역 복을 입고 방역 소독을 하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한서대 코로나 극복 캠페인을 확대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서산의료원 기증식에는 서산의료원 윤정남 간호부장, 한선미 병동과장, 임미영 외래과장, 김남수 총무과장, 김상갑 총무팀장과 한서대 안성만 지역협력센터장, 김남희 간호학과 교수가 코로나19 의료진과 방역 봉사자를 위한 한지마스크 700개를 전달했다.

이영신 혁신지원사업단장 겸 교학부총장은 우리 대학은 코로나 STOP, 함께해요 생활방역코로나극복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데 특히 서산시 방역소독 자원봉사자들이 1년 내내 방역 복을 입고 고생하셔서 조금이나마 위로를 드리고자 했다면서 서산시자원봉사센터 봉사자, 서산의료원 의료진과 함께 코로나 극복에 적극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