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1억 기탁에 이어 마스크로 후배 사랑 전달

(주)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후배 사랑의 뜻으로 TS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
(주)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후배 사랑의 뜻으로 TS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

대산중학교(교장 김태영)는 지난 25,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후배 사랑의 뜻으로 TS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대산중학교는 제25회 졸업생인 장기영 대표가 2017년 장학금 1억 원 기탁에 이어 다시 TS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해 한결 같이 모교 사랑, 후배 사랑의 마음을 전해오고 있다고 말하며, TS마스크를 전교생과 교직원에게 1차로 100개씩 배부했다.

이번 TS마스크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모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는 요즘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반가운 선물이 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2017년 대산중학교에 장학금 1억 원을 기탁해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어 해마다 일본, 중국 상해 등 학생해외 역사문화체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산중학교 김태영 교장은 꿈을 갖고 공부하는 후배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늘 사랑과 관심으로 지원해 주는 장기영 대표께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