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차기 회장에 한상태 전 부회장 추대

서산로타리클럽은 지난 21일 서산시 읍내동 소재 클럽 사무실에서 연차총회 및 정기 주회를 개최했다.
서산로타리클럽은 지난 21일 서산시 읍내동 소재 클럽 사무실에서 연차총회 및 정기 주회를 개최했다.

서산로타리클럽(회장 장광순)은 지난 21일 서산시 읍내동 소재 클럽 사무실에서 연차총회 및 정기 주회를 개최했다.

강현구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연차총회에서 차기 사찰위원장 선거를 통해 가복현 회원을 차기 사찰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장광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확산 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든 부분에서 위축되고 불안 심리가 가중 되고 있다회원 상호 간에 격려와 응원으로 건강은 물론 클럽 발전과 화합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석하 클럽 회장 지명위원장이 지명위원회 개최 결과 차차차기 회장으로 한상태 전 부회장이 선 되었음을 발표하고, 이어 장광순 회장의 공식 발표를 통해 인준 처리됐다.

한상태 차차차기 회장 지명자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클럽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배우고 노력해 나가겠다""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 그리고 지도편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총무 보고와 재무보고를 마치고, 만찬을 통해 클럽 회원 상호 간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친교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