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교육장 “악조건 속에서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 당부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과 김기매 장학사, 서산시복지재단 임태성 이사장이 지난 19일 서일고등학교를 방문하여 고3 학생들을 격려했다.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과 김기매 장학사, 서산시복지재단 임태성 이사장이 지난 19일 서일고등학교를 방문하여 고3 학생들을 격려했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지난 19,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과 김기매 장학사, 서산시복지재단 임태성 이사장이 서일고등학교(교장 이용담)을 방문하였다.

이날 서일고는 교육청의 협조 하에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에 준비한 수능 응원 물품 KF-94 방역 마스크, 손소독 물티슈, 무릎담요, 방석, 핫팩 등이 담긴 선물키트를 전달받았다. 이번 키트는과 응원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동봉한 방역·방한 물품으로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로하는 뜻이 담긴 물품이었다.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유례없는 혼란과 변화를 감당해야 했던 올 한해가 곧 다가올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고3 학생들에게는 특히 큰 부담인 점이 매우 안타깝다악조건 속에서도 우리 학생들이 그동안 준비해온 노력의 결과가 헛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서일고 이용담 교장은 코로나19로 장기간 정상적인 학사운영이 어려웠던 상황을 극복하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봐야하는 학생들과 이들을 지켜봐야 하는 학부모, 그리고, 학교 현장에서 애쓰시는 선생님들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교직원 모두가 학생들의 정상적인 학업을 위한 학사운영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왔던 걸 잘 알고 있다. 남은 시간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치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