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윤식 시인, 첫 시집 출판기념회 성료
상태바
천윤식 시인, 첫 시집 출판기념회 성료
  • 최미향 기자
  • 승인 2020.11.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 출간
첫 시집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를 출간한 천윤식 시인
첫 시집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를 출간한 천윤식 시인

천윤식 시인은 첫 시집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2020. 그림과책)를 출간하고, 지난 21일 서산예술의집 초고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천시인의 가족과 맹정호 서산시장, 안효돈, 이경화 서산시의회 의원, 유충식 지곡문학회장을 비롯 내빈 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맹정호 서산시장님께 시집헌정식을 거행하자, 맹 시장은 소중한 시집을 서산시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각 도서관에 골고루 배포하겠다한 권의 시집이 탄생되기까지의 과정을 너무도 잘 안다며 그간의 노고에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시인이자 문학평론가인 김환철 씨는 천윤식 시인의 이번 시집에서는 자연사랑과 사람에 대한 사랑, 그리고 보편적인 삶 속에서 철학적인 사유를 찾으려는 뚜렷한 경향을 보인다우리 주변 삶 속에서 극적인 장면들을 잘 포착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시적 순간들을 정갈한 시어로 표현하고 있어 읽는 이들에게 감동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천윤식 시인은 충남 서산 지곡면 연화리에서 태어나 12대째 거주하고 있는 서산토박이. 월간 시사문단신인상으로 문단에 데뷔, 현재 한국문인협회와 한국시사문단작가협회, 서산시인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시집은 서산 문화서점과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