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자녀교육에 공감을 더하다
상태바
서산교육지원청, 자녀교육에 공감을 더하다
  • 김기숙 기자
  • 승인 2020.08.0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공감 학부모대학 수료식과 원탁토론회 실시
자녀공감 학부모대학 수료식 사진(왼쪽 두번째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
자녀공감 학부모대학 수료식 사진(왼쪽 두번째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지난 5일 어울림실에서 학부모 60여명을 대상으로 ‘2020 상반기 자녀공감 학부모대학수료식과 원탁토론회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여 인원을 최소로 축소하여, 철저한 코로나 방역.예방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교육은 자녀와 긍정적 상호작용하기 줏대 있는 부모 되기 인공지능(AI)시대, 미래교육 자녀와의 다양한 갈등, 대처법 독서습관 잡아주기 등으로 내용을 구성하여 지난 617일부터 85일까지 운영했다.

한편, ‘학부모 교육 지원, 이렇게 바란다주제로 진행된 원탁토론회에서는 학부모교육을 참여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나누는 등 열띤 토의로 학부모교육 운영방향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연수기간(8)동안 빠짐없이 연수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방역 등 민감한 시기에 이런 좋은 연수를 운영해 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이선희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더욱 늘어난 요즘, 이번 교육을 통해 자녀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